커뮤니티

선발일정

2021-1학기 추가 신청 안내(무악 1.2학사) (정규 모집 기간 미신청자 대상)

작성 :
무악행정지원 (2021-03-15)
읽음 :
8,312
무악학사
일정 : 2021-03-15 ~ 2021-05-27

2021-1학기 추가 신청 안내(무악 1.2학사)

(정규 모집 기간 미신청자 대상) 

 

 

코로나19 감염증이 서울, 경기 등 수도권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어 우리대학교는 2021-1학기에도 온라인 비대면 수업 진행됨에 따라, 신촌캠퍼스 생활관 입사 자격(2항 나)을 제한하여 선발하게 됨을 알려드리오니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2021-1학기 기숙사 운영 방침

 가.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입사 자격이 제한됨에 따라 무악 1.2학사만 개방

2. 지원 자격 및 선발 방법 :

 . 지원 자격(다음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 함)

공통1) 2021-1학기 신촌캠퍼스 소속의 학부 및 대학원(일반 및 전문대학원) 재학생중 2020-2학기(휴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성적이 학부생은 1.7/4.3이상, 대학원생은 2.0/4.3이상

공통2) 부와 모가 모두 서울 이외의 지역 거주자, 해외거주자 또는 지원자가 외국인인 유학생


 나아래 표에 해당되는 대상

 

대상

제출서류(기본+추가)

제출방식

기타

학부

실습생

음악대학

*기본서류

업로드

실습여부 생활관에서 확인

대학원생

연구참여자

*기본서류+

연구과제참여증명서

업로드

연구처, 산학협력단 발행만 해당

기타

근로장학생

*기본서류+

근로부서배정확인서

업로드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란-부서배정확인서 다운로드근로부서 담당자 확인

이메일(muakdorm@yonsei.ac.kr) 제출

  

** 정규 모집 기간 신청자 중 위 표에 해당되는 대상이 된 경우 추가 서류를 무악학사 메일로 제출 후 담당자 회신을 기다려 주세요.

 

3. 신청 및 서류 제출 기간 : 수시

 가. 인터넷 신청 기간 : 2021-1학기 내 수시신청

 나.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yonsei.ac.kr/) 로그인 → 입사신청 On-line Application

 . *기본 제출 서류

1) 국내거주자로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각1.

2) , ,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를 경우

: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3) 학생이 편부모(부 또는 모 사망, 이혼 등) 가정일 경우

: 함께 거주하는 부()와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1

4) 해외거주자

: 본인과 가족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 확인 가능한 서류)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5)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중일 경우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과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6) 장애인 : 학생 본인의 장애인증명서 1/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 제출 서류 주의사항(아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류 미비로 탈락 될 수 있음)

    주1) 전 구성원의 성명과 구성원의 세대주와의 관계 기재 필수(이름을 * 표시 하지 말 것)

    주2)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는 *표시로 발급받거나 흑색으로 지운 후 제출

    주3) 제출서류 유효기간 : 온라인신청일 기준 2개월 이내 발급분

    주4) 주의 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허위서류 또는 기재사항에 허위사실 확인 시 입사신청에서 제외함.

 4. 제출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입사신청내역 서류 업로드

{파일첨부는 3개까지만 가능하니 3개 이상일 경우 하나의 파일로 묶어 업로드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기타(묶음)}

5. 입사자 발표 및 납부 : 수시_개별 통지

6. 입사시 필수 서류 제출

  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①코로나19 검사 결과지(입사일 5일 이내), ②흉부x(폐결핵) 검사 결과지(입사일 기준 2개월 이내), ③출입국사실증명서('정부 24'발급) 1부 원본 제출

     **코로나 및 기타 검사 비용은 본인부담임.

     **입사일 기준으로 한 달내 해외 출입국 내역이 있는 경우 입사가 보류될 수 있음.

  나. 공증이 되지 않은 외국 진단서는 제출이 불가하오니 국내 의료기관을 이용바람.

7. 입사일시 : 수시_개별통지, 입사체크 시간: 10:00 ~ 18:00사이

8. 무료주차 불가

9. 신촌캠퍼스 생활관 문의

 가. 무악학사 : 02)2123-8419, 3601, 3622

10. 환불규정안내

 가. 지정 입사 시작일 1일 전 취소시 : 전액 환불

 나. 지정 입사 시작일 부터 납부한 금액에서 15만원을 공제한 후 잔여 일수에 대하여 환불함.

  주1) 5.27() 이후 퇴사시 환불금액 없음

  주2) 5.27() 까지 강제퇴사시 기숙사비 반환은 납부된 기숙사비에서 15만원을 공제한 후

  잔여일수 환불금액의 70%를 환불한다.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금액이 없음.

  주3) 휴학, 퇴학 등으로 인한 학적변동시 학적변동일로부터 10일이내 퇴사하여야 하며,

  환불규정은 위와 동일함.

 

 

 

 

2021. 03. 15.

 

연세대학교 생활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