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발일정

2021학년도 2학기 신규 신청 (법현학사)

작성 :
시스템관리(MIT) (2021-07-05)
읽음 :
6,643
법현학사
일정 : 2021-07-05 ~ 2021-08-18

교내 기숙사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20212학기  법현학사 신규 신청 자격을 아래와 같이 제한하여 접수 예정입니다. 

 

 

1. 신청자격(대학원)

   연구활동(연구과제 참여 증명서)

   고시준비(법학전문대학원-제출서류 없음)

  

2. 신청방법

    신청기간   :  2021. 07. 27.() 10:00 ~ 2021.07.28() 23:00

   사이트주소:  https://dorm.yonsei.ac.kr   *크롬사용권장

   온라인신청 : My page > On-line Application

   1차 합격자 발표 : 2021.08.04() 13:00

   합격자발표 : 2021. 08. 16.() 14:00

 

3. 서류제출(필수)

   2021. 08. 04.() 13:00 ~ 08.09()17:00

   My page > Application > File Upload

  *기한까지 필수서류 미등록자는 입사 불가

   제출서류(마이페이지 업로드)  

 1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2

(국내거주) 부모와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른 경우 

 1. 주민등록 등본(부모의 등본 제출, 부와 모의 주소가 다른경우 각각1 제출) 

 2. 가족관계증명서

 3

조부모가 세대주인 경우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4

편부모(/모 사망, 이혼 등) 가정

   함께 거주하는 부()와 학생의

 1. 주민등록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 명의로 발급

 5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 등본과 학생의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6

재외국민

   본인과 가족의

 1. 재외국민등록부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임을 확인 가능한 서류)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7

장애인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3. 장애인증명서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8

외국인

  별도 제출서류 없음

 

  [서류 발급시 주의사항]

  [] 전 구성원의 성명과 세대주 관계 기재 필수, 구성원 이름을 ***별표로 발급받지 말 것(구성원 및 세대주 관계 확인이 불가할 경우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 제출서류 유효기간 2개월(2021.05.27. 이후 발급분) 

  [] 제출서류에 생년월일를 제외한 주민번호 뒷자리는 ***(미표기)로 발급바람(뒷자리가 표기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테이프로 지워서 업로드 바람니다)

  [] 주의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혹은 허위내용 확인 시 별도 고지 없이 입사신청에서 제외됨. 

 

4. 학사별 기숙사비

기숙사

기숙형태

기숙사비

거주기간

법현학사

1인실

2,523,030

2021.08.29() ~ 12.18() 12:00

2인실

1,314,240

 

기숙사비 납부 기한 2021.08.16()14:00~08.18()23:00

 

 

5. 환불

2021.11.27() 환불 종료일

방학 중도 퇴사 시 환불규정에 따라 공제금(15만원) 있음.

 

6. 입사시 제출 서류

 2021학년도 2학기 신규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입사시

코로나, 흉부x선 검사 결과지, 출입국사실증명서 각 1부 제출 

(입사일 5일이내 검사를 받아 결과지를 준비, 

코로나 검사 양성 혹은 검사확인서 미제출시 입사 불가)

7. 문의 : 생활관 행정팀 02-2123-3693

2021.07.0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