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일정
2021-2학기 신규입사 서류제출 안내 (Submission of Documents for Dormitory)
- 작성 :
- 무악행정지원 (2021-08-04)
- 읽음 :
- 7,382
생활관 2021-2학기 서류 제출자 발표
1. 서류 제출자로 선발된 학생은 표에 해당되는 서류와 부모님 거주지 필수 서류를 기간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 제출서류 | 제출 방식 | 기타 | |
학부실습생 | 음악대학, 간호대학, 치과대학 | 없음 | 없음 | 생활관에서 확인 |
대학원생 | 연구참여자 | 연구과제참여증명서 | 업로드 | 연구처, 산학협력단 발행만 해당 |
행정조교 | 대학원생 조교 복무협약서 | 업로드 | 대학장 직인이 날인된 계약서 | |
기타 | 국가근로장학생 | 2021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서 (장학금 신청내역 불가)
| 업로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출력된 신청서로 우선 선발, 8월중순 부서배정 확인서 제출시 입사 확정됨. 미제출시 입사 취소 |
가계곤란자 (1구간) | 학자금지원구간통지서 | 업로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출력 | |
외국인 | 여권사본 | 업로드 | | |
재외국민 | 부모님 거주지 서류 | 업로드 | | |
인턴 참가자 | 인턴참여증명서 | 업로드 |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란 양식 참조 | |
행정부서 개별근로학생 | 부서배정확인서 | 업로드 |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란 양식 참조 |
2. 서 류 제 출
가. 제출 기간 : 2021.08.04(수) 11:00 ~ 08.09(월) 17:00
나. 제출 방법 : 홈페이지→마이페이지 → 입사신청내역 →서류 업로드(파일첨부)
다. 제출 서류{PDF파일 업로드_첨부는 3개까지 가능하니 3개 이상일 경우 하나의 파일로 묶어
업로드 / 예: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기타(묶음)}
1) 국내거주자로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각1부.
2) 부, 모,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를 경우
: 부,모,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부
3) 학생이 편부모(부 또는 모 사망, 이혼 등) 가정일 경우
: 함께 거주하는 부(모)와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1부
4) 해외거주자 : 본인과 가족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 확인 가능한 서류)
※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5)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중일 경우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과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부
6) 장애인 : 학생 본인의 장애인증명서 1매 /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7) 복학예정서약서 : 복학예정자는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
라. 제출 서류 주의사항(아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류 미비로 탈락 될 수 있음)
주1) 전 구성원의 성명과 구성원의 세대주와의 관계 기재 필수(이름을 * 표시 하지 말 것)
주2)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는 *표시로 발급받거나 흑색으로 지운 후 제출
주3) 제출서류 유효기간 : 2021.07.05(월) 이후 발급분
주4) 주의 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허위 서류 또는 기재사항에 허위사실 확인 시 입사신청에서 제외함
주5) 제출 서류 오류시 별도 연락은 하지 않음.
3. 최종 입사자 발표 및 등록 : 2021.08.16(월) 14:00 ~ 08.18(수)까지_미납시 입사취소
4. 신촌캠퍼스 생활관 문의: 무악학사 : 02)2123-8419, 3601, 3622 / muakdorm@yonsei.ac.kr
※ 상기 일정은 학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21. 08. 04
연세대학교 생활관
Submission of Documents for Dormitory
2021-2nd Semester Candidates
Students selected as submitting documents are requested to submit the applicable documents and the required documents for their parents' residence within the period. (Find below table)
Subject | Documents in need | Submission | Note | |
Under graduate | College of Music College of Nursing College of Dentistry | None | none | Verify in Housing Office |
Graduate | Research Participant | Certificate of Research Participation | upload | Certificate issued in Research center |
Assistant | Assistant Service Agreement | Service agreement with Dean’s seal | ||
Etc |
|
|
| |
|
|
| ||
Foreigner | Copy of passport | upload | Verify in Housing Office | |
Overseas Korean | Parents’ Residential Documents | upload | Verify in Housing Office | |
Intern Participant | Certificate of Participation | upload | Dorm.yonsei.ac.kr -> Form | |
Part-time student of school | Official document of hiring department | Dorm.yonsei.ac.kr -> Form |
Documents Submission
A. Period: 2021.08.04.(Wed) 11:00 ~ 08.09.(Mon) 17:00
B. Procedure: dorm.yonsei.ac.kr -> My page -> Application History -> Attach Files
C. The attachment file could upload up to 3 files.
Foreigner no need to prove parental resident documents applying Sinchon Campus Dormitories.
Final Selection & Payment
2021.08.16.(Mon) 14:00 ~ 08.18.(Wed)_Unpaid Selection will be canceled.
Inquiry
Muak Dormitory: 02)2123-8419, 3601, 3622 / muakdorm@yonsei.ac.kr
※ Schedule above is subject to change as the school situation changes
2021. 08. 04.
YONSEI HOUSING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