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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일정

고시동 등록 및 입사 안내

작성 :
시스템관리(MIT) (2021-08-05)
읽음 :
5,641
무악학사
일정 : 2021-08-05 ~ 2021-08-31

2021학년 3분기 등록 및 입사 안내

         <생활관 고시동 신규입사자>

 

 

생활관 고시동 2021학년 3분기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아래의 등록 및 입사 절차를 잘 숙지해주시기 바라며

입사 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변동될 경우 입사 일정이 전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납부안내 : 생활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선발결과 조회에서 가상계좌와 기숙사비(3개월분) 확인

. 납부 기간 : 2021.08.05.()13:00 ~ 08.07() 23:00까지_미납시 선발 취소됨.

. 거주 기간 : 2021.08.29() ~ 11.26() 12시까지

. 기숙사비는 분기별로 납부하며, 4분기(12~2) 납부는 11월초에 있음.

 

2. 환불규정

   . 2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08.29)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 2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08.29)부터 취소시 전액환불 불가, 잔여 일수 환불금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환불됨.

. 2021.11.05.() 이후 중도 퇴사시 환불금 없음.

 

3. 배정호실 확인 : 2021.08.25.()10시부터 마이페이지 확인 가능(전원 랜덤 배정됨)

 

4. 입사

. 입 사 일 : 2021.08.29() ~ 08.31()까지, 체크시간 : 10:00 ~ 18:00사이

. 준 비 물 : 입사시 제출서류 미비시 입사불가

1)코로나-19 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5일이내 검사분 유효

검사 결과를 문자나 이메일로 받은 경우 출력하여 이름과 학번은 기재하여 제출)

2)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2개월내 검사분 유효

3)출입국 사실증명서 입사일 기준 1개월내 검사분 유효

4)코로나-19 서약서_-생활관 홈페이지 서식란 코로나-19 양식 출력

5)신분증 및 개인 용품과 이불, 베개를 준비(기숙사에서는 침대시트 지급)

. 입사절차 : 로비신분증 확인 및 서류 제출 생활관 안내문수령 입사

. 반입금지 품목 : 냉장고 및 전열기구(장판,다리미,포트, 밥통 등), 애완동물, 향초

 

5. 무료주차 : 해당 학사 관리실에서 주차증에 확인도장을 받은 후 요금정산소에 제출.

2021.08.30.() 08.31() / 해당 기간외에는 유료주차.

 

6. 기타 안내 사항 : 코로나-19로 생활관 전체 학사 공용구간이 전면 폐쇄된 상태이며, 식당 또한 영업이

중지된 상태임을 알려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 8

 

 

생 활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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