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무악4학사 고시동 3분기 퇴사 안내
- 작성 :
- 무악행정지원 (2021-11-18)
- 읽음 :
- 1,161
2021학년 3분기 퇴사 안내
<무악 4학사 고시동생(1,2,4,5층 거주자)>
2021학년도 3분기 거주기간 종료로 4분기 연장을 하지 않은 사생은
다음과 같이 기숙사 퇴사 절차를 안내하오니 일정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퇴사일시 및 절차(대상 : 4분기 미연장자)
가. 퇴사일시 : 2021.11.26(금) 낮 12:00까지
1) 퇴사차량 무료주차 확인 : 2021.11.24(수) ~ 11.26(금) / 관리실에서 확인증 수령(거주자 1인 1매)
2) 택배박스 판매는 주문 수량 부족으로 별도 판매되지 않으니 개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나. 절차 :
1)퇴사 호실 점검표 작성(미제출시 미퇴사처리되어 벌점이 부과될수있음)
dorm.yonsei.ac.kr→ MOVE-OUT(퇴사) 클릭→ 퇴사사유:만기퇴사“ 입력 → 호실점검표 작성, 호실사진 업로드→ 서명→ 제출
※비품의 훼손 및 분실 확인 시 벌점 부과 및 실비 변상
※방 청소 후 퇴실하여야하며 모든 쓰레기는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2)반납품목(관리실) : 매트리스커버(방수커버는 제거하지 말 것), 룸 카드키(임시카드 사용자)
2. 유의사항 :
가. 퇴사 후 방에 남겨진 짐은 버린 것으로 간주되어 유실될 수 있으니 놓고 가는 물건이 없도록 유의바람.
나. 다음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사칙에 의하여 벌점부과 함.
1) 퇴사 일정 미준수(퇴사시까지 일별 부과)
2) 퇴사 후 점검시 방 안 비품의 훼손이 발견되었을 경우
3) 방 안에 개인 짐을 놓거나 잔류사생에게 맡기고 퇴사하는 경우
4) 방안에 버리고 가는 물건이 많을 경우
3. 문의사항 : 생활관 행정실 02-2123-3601 / 3622 / 8419
2021. 11. 18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