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Notice

기숙사 식당 관련 안내

작성 :
생활관(행정팀) (2022-03-04)
읽음 :
4,285
분류 : 공통

기숙사 식당 관련 안내

 

 

먼저 2022-1학기 기숙사에 입사한 사생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시 온 봄과, 붐비는 학생들로 캠퍼스가 활기를 띠니 반갑고 기쁜 마음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부분 운영되었던 기숙사를 이번 학기부터 정상 운영하게 되었으나, 생활관에는 지난 2년 동안 기숙사 운영과 관련한 많은 어려움이 발생했습니다. 매출 부진과 심각한 적자 누적으로 아워홈에서 202012월에 운영을 중단한 기숙사 식당 문제도 그중 하나입니다. 타 대학과 달리 우리 대학의 기숙사는 수업이 이루어지는 공간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기숙사 식당 이용자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생활관에서는 기숙사 운영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그동안 대기업, 생활협동조합, 개인업체 등과 접촉하여 기숙사 식당 운영을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위 이유에 더해 초기 대규모 설비투자 필요, 자율식 실시에 따른 식수 인원의 급격한 감소로 인한 일최소이용식수 미달 등의 손실구조로 인해 운영 업체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2022-1학기 기숙사 입사가 이루어져 최소한의 식수 인원 확보가 가능해진 만큼 생활관에서는 업체의 초기 투자금액을 최소화하고 제공되는 음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업체 선정을 하여 이른 시일 안에 식당 운영을 재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생 여러분께서도 질 좋은 음식의 지속적인 제공과 식당 운영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앞으로 식당 운영이 재개되면 가능한 한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불편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34

 

생활관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