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고시동 3분기 재선발자 납부 및 호실 이동 안내(재실자)
- 작성 :
- 생활관(행정팀) (2022-08-01)
- 읽음 :
- 1,777
>>고시동 3분기 선발자 납부 및 호실 이동 안내<<
-재실자 대상-
1. 납부안내
가. 절 차 : 2022.08.01(월) 14시부터 생활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선발결과 조회에서 가상계좌와 기숙사비 확인
나. 납부기간 : 2022.08.02(화) ~ 08.03(수) 23시까지
다. 납 부 금 : 850,000원_현 거주자는 호실 이동 후 계속 거주로 신규와 납부금이 다름
2. 호실 배정 : 현 거주자도 호실 재배정 후 이동
가. 전원 2인실 배정이며, 랜덤 배정된 호실은 2022.08.19(금) 10시부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함
나. 룸메이트 신청_납부 완료자만 가능
1)일시 : 2022.08.17(수) 10:00 ~ 18:00까지_이후 신청불가며, 랜덤 배정된 호실은 변경이 불가함.
2)절차 : 2인중 1인(대표)는 마이페이지→룸메이트→하단 메이트 신청→지정할 메이트의 학번과 이름을 입력 후 검색 추가
→ 하단 신청하기 클릭 / 지목된 1인 학생은 마이페이지 → 룸메이트 → 하단 메이트 신청 수락 클릭
3. 호실 이동
가. 이동일자 : 2022.08.20.(토) 10:00 ~ 08.21(일)
나. 이동절차 : 배정된 호실 확인 → 학사별 관리실 방문 → 본인 확인 → 배정된 호실의 카드 수령 →
8월 22일(월) 행정실로 방문하여 카드 반납 후 학생증 등록
4. 대청소 안내
가. 기간 : 2022.08.22(월) ~ 2022.08.29.(월)
나. 대청소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니 복도에 신발 및 욕실용품 등 개인 사물은 방안에 보관해주세요.
다. 물탱크 청소로 단수가 될 수 있습니다.
5. 서류제출 : 현 거주자도 제출대상임
가. 제출일자 : 입사 체크일인 2022.08.30(화) ~ 08.31(수) 체크시간 : 10:00 ~ 18:00까지
나. 제출서류
1)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입사일 기준 24시간 이내 검사분 유효) 결과지 1부
*검사한 키트를 촬영하고 프린트해서 이름, 호실, 촬영 날짜, 촬영 시간을 자필로 기재
**촬영 날짜와 시간이 기재되는 앱을 이용해도 됨
2)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 1부_입사일 기준 2개월 내 검사분 유효
6. 환불규정
가. 3분기 공식 입사일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나. 3분기 공식 입사일부터 취소시 전액환불 불가, 잔여 일수 환불금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환불됨.
다. 2022.11.07(월) 이후 환불금 없음.
7. 주의사항 : 호실 이동이나 서류 제출 일자 미준수시 벌점 2점이 종료시까지 일단위로 부과되니 일정을 꼭 지켜주세요.
8. 문의: 02-2123-8419 / 이메일 muakdorm@yonsei.ac.kr
2022.07.28.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