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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일정

2022학년도 법현학사 입사 안내(신규입사)

작성 :
생활관(행정팀) (2022-08-25)
읽음 :
6,497
법현학사
일정 : 2022-08-18 ~ 2022-09-30

 

 

      

 

법현학사는 연면적 11,701.34(3,540)10(지하 3, 지상 7)건물로 376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터디룸 및 세미나룸 등 학업과 연구에 필요한 공간은 물론 기숙사 생활의 편의를 위해 커뮤니티룸, 체력단련실(미운영), 공용키친 등 각종 편의시설 등이 있습니다.

 

입사일시: 10:00 ~ 18:00 (827~)


입사절차

입사데스크 > 발열체크 & 서약서작성 > 입사서류제출 > 입사등록 > 입사완료

1. 모든 입사자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2. 발열(37.5도 이상), 기침, 가레, 콧물, 인후통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입사 불가

감염증 예방을 위하여 학부모님들의 기숙사 출입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제출서류(입사시 필수제출)

1. 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 결과지 1

. 코로나19 자가키드 검사 결과지 입사일 기준 24시간 이내 검사 시행분만 유효함

*검사한 키트를 촬영하고 프린트해서 이름, 호실, 촬영 날짜, 촬영 시간을 자필로 기재

*촬영 날짜와 시간이 기재되는 앱을 이용해도 됨

*해외입국자 PCR검사 결과지 제출 가능

2. 결핵검사 진단서(2개월 이내 검사) Tuberculosis test

3. 준비물 : 학생증(기숙사/룸 출입카드로 사용 - 신입생 추후 등록가능), 개인 생활용품, 침구류(침대커버 제공)

단, 재입사자(봄학기 거주자)는 코로나 자가키드 검사 결과지 1부만 제출.


환불규정

1. 환불신청 : 홈페이지 환불신청 혹은 서식자료실- 환불신청서 이메일 발송 muakdorm@yonsei.ac.kr

공식 입사일(8.27.)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신규입사자: 마이페이지-신청내역-입사취소)

2. 공식 입사일(8.27.) 이후에는 납부한 금액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잔여 일수 환불.

마이페이지 > 퇴사신청(계좌확인) > 체크리스트+사진업로드 > 제출완료

3. 퇴사예정일 1주일 전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11.19() 이후 퇴사시 환불금 없음

4. 휴학, 퇴학(자퇴), 제적 등으로 인한 학적변동시 변동일로부터 10일 이내 퇴사하여야 하며, 환불규정은 동일함

5. 강제퇴사자는 납부한 금액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잔여일 수 환불금액의 90% 환불

환불금액

환불 종료일(2022-2)

15만원 공제 및 일비 차감

2022.11.25.(금) 12:00

      6. 정부초청장학생이 퇴사시 위의 규정을 소급적용하여 청구됨


2022-2학기 거주기간

    2022.08.27.() 10:00 - 12.22.() 12:00


주소 및 우편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법현학사 *호 성명 *, 우편번호 03722

일반우편물은 우편함 이용, 택배, 등기 및 소포 등은 스마일 택배함 이용.

안심번호 사용불가


카페테리아 및 편의점

1. 메뉴 및 오픈시간 : 카페테리아(미운영)

2. 편의점 운영시간 : 24시간


기숙사 생활안내 및 연락처

1. 기숙사 게시판 및 생활관 홈페이지 https://dorm.yonsei.ac.kr/

2. 이메일 : muakdorm@yonsei.ac.kr

3. 행정실 : 02-2123-3617, 생활관 행정팀(무악4학사)


입사 및 학생증 등록

1. 서류제출 및 출입키 발급 : 관리사무실 B121호(에비슨하우스 방향)

임시 출입키 사용자는 98일까지 관리사무실에서(에비슨하우스) 학생증으로 변경 등록 바랍니다.

(출입카드 재발행 비용: 5,000)


시설안내

1. 사생실 : 책상, 책꽂이, 옷장, 에어컨, 냉장고, 유무선인터넷, 침대(침구본인준비)

, 메트리스 방수커버 및 메트리스 커버 지급(퇴사시 커버만 반납)

2. 공용시설 : 체력단련실, 공용키친, 세탁실, 스터디룸, 세미나실(각층), 휴게실(각층)

   층별 구성

구분

배정

실수

수용 인원

사용용도

지하 3

 

 

 

창고 우수/중수/정화조

지하 2

 

 

 

주차장, 쓰레기처리장

지하 1

 

 

 

주출입구, 관리실, 공용키친,

우편택배실, 제중학사연결통로

지상

1

1인실

2

2

사생실 27, 남자휴게실, 세미나룸,

장애인실(2),

2인실

25

50

2

2인실

27

54

사생실 27, 남자휴게실, 세미나룸

3

2인실

27

54

사생실 27, 남자휴게실, 세미나룸

4

2인실

27

54

사생실 27, 남자휴게실, 세미나룸

5

2인실

27

54

사생실 27, 여자휴게실, 세미나룸

6

2인실

27

54

사생실 27, 여자휴게실, 세미나룸

7

2인실

27

54

사생실 27, 여자휴게실, 세미나룸

 

시설문의(고장신고)

고장신고 등록(홈페이지 > 로그인 > 수리신청)

관리사무실(입퇴사) : 02-2123-8295, 법현학사 보안실 : 02-2123-3611


주요내규

1. 출입제한시간 : 오전 2시까지, 이후 벌점 2(출입제한시간 2:00~5:30), 6점 이상 강제퇴사(연장 및 재입사 불가)

2. 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반입금지, 전동킥보드, 가구 반출 및 위치변경 금지, 음주(반입)금지 및 건물내 금연

3. 이용내규 : 기숙사 이용내규 참조(홈페이지)


겨울방학 연장 등록

기숙사비 납부 공지 : 11월 중순(홈페이지 공지)


 [중요] 기숙사 선발, 연장, 입퇴사 등 중요 공지는 반드시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바랍니다.

 

일정 미확인(미준수) 및 등록기한 만료로 인한 책임은 해당학생에게 있으므로 연장/납부일정은 개인일정표에

반드시 기록바랍니다.(현거주자 신규입사로 재신청 불가)

선발 및 재등록 안내 : 홈페이지 > 선발안내 https://dorm.yonsei.ac.kr/
연락처 오류, 이메일 스팸 처리 등의 사유로 이메일 및 문자는 공식적인 안내사항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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