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발일정

법현학사 겨울방학 퇴사 안내 MOVE-OUT

작성 :
생활관(행정팀) (2023-02-08)
읽음 :
3,601
법현학사
일정 : 2023-02-08 ~ 2023-02-18

첨부파일

첨부파일법현학사_퇴사안내_2023-겨울방학_20230203_..pdf 내려받기

× 닫기

법현학사 퇴사 안내

2023. 2. 15.(수) 낮 12시  

 

 

겨울방학 거주기간 종료로 법현학사 퇴사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온라인 퇴사확인서 제출 https://dorm.yonsei.ac.kr/  

  로그인 > 퇴사(moving-out) > 체크리스트(룸+화장실사진업로드) > 제출(confirm) 

  *시설/비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작성(파손내역 미작성후 퇴실 시 재입사 불가)  

  *기숙사 퇴실 확인을 위하여 퇴사 당일 반드시 작성 바랍니다.(사전 확인 가능)

  *해당일시 이후 출입카드가 사용 정지되므로 주의바랍니다. 

 

○ 퇴사절차

  1. 실내청소: 개인사용공간, 화장실, 샤워실 등 청소, 쓰레기 분리배출

  * 청소상태는 입사 시 상태를 기준으로 합니다.

  2. 물품정리: 모든 가구 개방(비번 해지 및 옷장/서랍 내부가 보이도록 전면 개방)

      [중요] 메트리스는 벽쪽으로 비스듬하게 세워주세요(침대사이 신용카드, 동전 등 개인물품 수거)

      우편함(택배) 및 냉장고 음식은 반드시 사전에 회수 바랍니다.

  3. 침구반납: 메트리스 커버 *운영사무실 반납(흰색 매트리스 방수커버는 반납품 아님)

  4. 아래와 관련된 사항은 규정에 따라 벌점 부과

     - 퇴사시간 미준수   

     - 개인물품 실내 보관

     - 퇴사 점검 시 시설 및 비품의 파손 확인     

 

○ 주의사항

    1. 퇴사일 도난사고 방지를 위해 중요한 물품 보관에 주의바랍니다. 물품 이동을 위해 자리를 비울 경우라도 반드시 문을 닫고 분실사고에 대하여 주의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2. 청소 및 시설점검 등으로 사생실에 담당직원이 출입 예정입니다. 

    3. 버리는 물품은 반드시 재활용과 일반폐기물을 분리하여 배출바랍니다.

    4. 2023. 2. 15(수) 낮 12:00 이후 실내에 방치된 물품은 폐기함.  

 

 ○ 무료주차 확인

    기숙사 운영팀 02-2123-8295  보안팀 02-2123-3611

 

 ○ 무악학사 및 우정원 등으로 배정된 학생은 해당 기숙사로 이동 가능(2023. 2. 15) 

 

 

봄학기 기숙사비 안내(재선발자)

2023-봄학기 선발자는 봄학기에 배정된 룸으로 이동하여 계속 거주가 가능하며 포탈에 청구된 

기숙사비는 중간기간(2023. 2. 15- 2. 28, 13박)이 포함된 금액임

- 2인실: 1,600,200원(1,436,400원+163,800원,13박)

- 1인실: 3,200,400원(2,872,800원+327,600원,13박) 

 

  이동기간 : 2023. 2. 16.(목) ~ 17.(금) 

 2023. 2.15(수) 기준 공실에 배정된 경우 당일 이동 가능(공실 여부 당일 확인 가능)

 - 룸 배정 조회: 2023. 2. 14 ~.

 

 

연세대학교 생활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