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발일정

(신규) 2020학년도 겨울방학 신규 입사신청 안내 (무악학사, 우정원) For Korean Students

작성 :
무악행정지원 (2020-12-02)
읽음 :
7,581
무악학사
일정 : 2020-12-10 ~ 2020-12-11

첨부파일

첨부파일(최종)2020-겨울방학 신규 입사 신청.pdf 내려받기

× 닫기


2020학년도 겨울방학 신규 입사신청 안내

-무악학사·우정원-

 

    For Korean Students

 

 

 

2020학년도 겨울 계절제 수업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온라인강의 원칙으로 운영됨에 따라 생활관 신규 입사 신청 자격을 다음과 같이 제한하여 신청을 받으려고 하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 자격 및 선발 방법

   가. 지원 자격 *첨부파일 확인

    공통) 2020학년 2학기 재학중인 학생으로 부와 모 모두 서울 이외의 지역 거주자,해외거주자중 아래 자격 해당자         

 

  자격 

 

 제출서류 -인터넷 접수마감일까지 제출

 

 연구활동 

공문- 연구 세부 일정 및 활동 내역 포함 

 

신촌세브란스 병원 실습 

공문

 

 

대학언론사 수습교육생

공문

 

 입사시 코로나19 검사 필수(7항 참조)

   나. 선발 방법 : 1- 위 자격 해당자 중 인터넷 접수, 공문 제출자 컴퓨터 추첨

                     2- 다음 5. 필수 서류 제출자 최종 입사 확정

   다. 유의 사항

        1) 법학전문대학원 및 일반대학원 법학과 학생은 법현학사로 지원(02-2123-3693)

        2) 의과대학은 제중학사로 지원(문의 02-2228-2700)

        3) 송도학사 및 신촌캠퍼스 강제퇴사자는 기숙사 입사신청 불가

        4) 기숙사 이중지원 불가 (신촌, 국제 모두 해당됨)

 

 2. 신촌캠퍼스 기숙사별 거주대상 및 주요 안내  *첨부파일 확인

 

 

기숙사

 

인실

 

 거주대상

 

 기숙사비

 

 

샤워실 및 화장실

무악1학사 

2인실     

 학부()

 372,590

         층별공동 

무악2학사  

2인실

 학부()

              대학원()

 391,140

   층별공동 

무악3학사  

2인실   

 간호대학, 치과대학, 대학원생

미래캠퍼스 보건과학대학(,)

 402,270

     층별공동 

우정원  

2인실

 학부(,)

 627,520

사생실내 

3인실 400,680

 


온라인 지원서에는 아래 기숙사중 지원 가능한 기숙사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3. 입사 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인터넷 신청 : 2020.12.10.() 10:00 ~ 12. 11.() 23:00 마감

   나. 신청 방법 : dorm.yonsei.ac.kr 입사신청 On-line Application

 

4. 1차 합격자 발표 : 2020.12.15.() 13:00

차 합격자 필수 제출 서류 : 기한내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됨

   . 제출 기간 : 2020.12.15.() 13:00 ~ 12.16() 23:00

   . 제출 방법 : dorm.yonsei.ac.kr → 로그인 → 마이페이지→ 입사신청내역  해당 제출 원본서류 pdf.파일로 스캔하여 업로드

   . 제출 서류

      1) 국내거주자로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부

      2) , ,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를 경우

         -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3) 학생이 편부모(부 또는 모 사망, 이혼 등) 가정일 경우

         - 함께 거주하는 부()와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1

      4) 해외거주자

         - 본인과 가족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임을 확인 가능한 서류)

         -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5)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 중일 경우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과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6) 외국인 : 별도제출서류 없음(외국인 여부 별도 확인)

      7) 장애인 : 학생 본인의 장애인증명서 1/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라. 제출 서류 주의사항(아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류 미비로 탈락 될 수 있음)

      1) 전 구성원의 성명과 구성원의 세대주와의 관계 기재 필수(이름을 * 표시 하지 말 것)

      2)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는 *표시로 발급받거나 흑색으로 지운 후 제출

      3) 제출서류 유효기간 : 접수일 한달이내

      4) 주의 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기재사항에 허위사실 확인 시 입사신청에서 제외함

 

6. 기숙사비 납부

   가. 대상 : 서류 제출 최종 합격자

   나. 일시 : 2020. 12. 17() 11:00 ~ 12. 18()까지

             dorm.yonsei.ac.kr 마이페이지 선발 대상 개인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7. 입사시 필수 서류 제출

   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입사시 *코로나, 흉부x선(폐결핵) 검사 결과지, **출입국사실증명서 각 1부 제출 (입사일 5일이내 검사를 받아 결과지를 준비, 미비시 입사 불가) *코로나 및 기타 검사 비용은 본인부담입니다. **입사일 기준으로 한 달내 해외 출입국 내역이 있는 경우 입사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나. 입사 체크시 비치된 코로나19 안전 서약서 제출

   다. 공증이 되지 않은 외국 진단서는 제출이 불가하오니 국내 의료기관을 이용바람.

 

 

8. 입사 및 퇴사일 : 입사 2020.12.26() 13:00 ~ 18:00 / 퇴사 2021.02.17.() 12:00

 

9. 문의 : 생활관 행정팀 02-2123-3601 / 3622 / 8419

상기 일정은 학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생 활 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