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무악1학사 A동 환경개선 작업을 위한 학사 이동(추가공지)
- 작성 :
- 생활관(행정팀) (2024-08-13)
- 읽음 :
- 1,205
생활관에서는 무악1학사의 지리적인 위치와 더불어 긴급한 환경 변화와 이례적인 여름 폭염 및 습기로 인하여 청소 및 소독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무악 1학사 A동 전체 소독 및 청소 진행을 위하여 A동 사생분들을 아래와 같이 임시 이동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사생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무악1학사 A동 환경개선 작업을 위한 학사 이동(추가공지) -
1. 대상: 무악 1학사 A동 거주 사생 전체
2. 이동학사: I-House, SK국제학사
※ 2학기 우정원 거주 예정자는 개별 안내
3. 이동일시: 2024.8.14(수) ~ 8.15(목)까지, 09:00~17:00
※ 해외 체류 등으로 인해 룸청소가 불가능시 비이동QR에 신청(룸메이트 2명 동의 필요)
[이동 사항]
기존학사 | 이동학사 | 이동일자 | 무학1학사 복귀 |
무악1학사 A동 | I-House | 8.14(수) ~ 8.15(목) 09:00~17:00 | 8.22(목) 10:00~17:00 |
SK국제학사 |
1. 이동시 임시체류 물품 1~2개 지참 가능 (이불 포함)
2. 그 외 물품은 1학사 층별로 지정된 장소로 본인이 직접 이동
3. 필요한 박스는 8.14(수), 12:00까지 QR신청 (1인당 최대 3개 제공)
4. 박스 배포: 1학사 관리실에서 신청 내역 확인 후 배포
[짐 정리 참조 사항]
1. 서랍이 있는 곳에는 물품 보관 가능(책상, 옷장, 침대 밑 서랍)
- 손상 가능 물품은 소독약품 등으로 노출시 물품이 훼손될 수 있으니 박스 포장 후 1층으로 이동 보관 필요
- 귀중품은 개별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그 외 물품은 1층 로비에 지정된 위치로 직접 이동
[이동시 지원 사항]
1. 임시체류 물품 이동 지원
- 개별 물품은 생활관 제공 스티커 작성 및 부착 후 차량 출발 30분전까지 1학사 입구로 이동
- 임시 거주 학사 로비로 물품 이송 지원 예정(1학사 로비->I-HOUSE->SK국제학사)
- 개별 짐에 학사별 스티커 부착(관리실에서 제공)
2. 물품 차량 운행 시간
- 8.14(수) ~ 15(목), 10:00 / 11:00 / 14:00 / 15:00 1일 4회 총 8회, 1학사에서 출발
[이동학사 배정 사항]
1. 1층, 2층, 3층 -> I-HOUSE(국제학사)로 이동
2. 4층, 5층 -> SK국제학사로 이동
- 각 이동 학사별 로비에서 개인짐을 확인 후 룸카드 수령->입실
※ 호실 확정 배정은 각 학사 로비에 게시 예정
[무악1학사 복귀시 지원 사항]
1. 8월 22일(목) 복귀 시 본인의 이동 물품은 임시체류 학사별 로비에 지정된 장소로 이동
2. 물품 차량 운행 시간
- 8.22(목), 10:00 / 11:00 / 14:00 / 15:00 1일 4회 총 4회, 각학사 로비에서 출발
(SK국제학사 로비->I-HOUSE 로비->1학사 로비로 이동)
3. 기존 거주 호실로 복귀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인하여 긴급하게 공지드린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양해 말씀드리며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관에서 거주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생 여러분들의 협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동 문의: 02-2123-8419
첨부 : 이동, 박스신청QR(파란색) / 비이동신청QR(녹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