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식자료실

(간호사) 생활관 퇴사신청법 및 환불규정 안내

작성 :
관리자 (2020-07-28)
읽음 :
27,365
첨부파일 (1)

첨부파일퇴사원서(전공의 및 간호사 )e-mail용 (양식).hwp 내려받기

× 닫기

생활관 퇴사신청법 및 환불규정 안내

(무악3학사 거주 전공의 및 간호사용)


 dorm.yonsei.ac.kr  로그인 간호사  ID: 생활관 지원 이메일주소 (의료원 이메일 X),  초기 PW: 생년월일 8자리(YYYYMMDD)   MOVE-OUT(퇴사) 클릭  자가 호실 점검표 작성

 

시스템 에러시, 무악3학사 거주 전공의 및 간호사는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하신 후, muakdorm@yonsei.ac.kr 로 접수

(퇴사신청서 서류 또는 홈페이지상 퇴사를 접수하지 않으면 차액이 환불되지 않으며, 다음달 기숙사 급여공제 명단에서 제외되지 않습니다. )



퇴사 및 환불절차 

1. 퇴사신청법

    dorm.yonsei.ac.kr   로그인   간호사    ID: 생활관 지원 이메일주소 (의료원 이메일 X),  초기 PW: 생년월일 8자리(YYYYMMDD)   MOVE-OUT(퇴사) 클릭


2.  퇴사절차

   가. 방청소 (스티커 및 모든 부착물 제거 포함)

   나. 호실내 가구나 비품 훼손시 생활관에 알림 

   다. 퇴사당일 기숙사 출입카드, 침대커버 등 입사시 지급받은 물품 무악3학사 관리실에 반납 후 퇴사체크


3. 퇴사 호실 점검

   퇴사한 호실점검 후 호실내 훼손된 비품 및 가구가 있을 경우, 사용자 부담원칙에 따라 수리비가 청구됨.


4. 환불절차

   익월 급여공제 데이터(다음달 20일경) 확인 후까지 늦어질 수 있으며,  출입카드, 침구류(매트리스커버), 리모콘 등을 모두 반납하고 모든 개인 짐을 반출하여야 환불처리가 되며, 퇴사일 및 퇴사 절차를 꼭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무악 3학사 퇴사 시 환불 규정 

 퇴사일

 

 2인실

1인실

 1인실(게스트)

 1일 ~7일

     195,000

 312,000

     351,500

 8일 ~ 15일

 130,000

   208,000

   234,000

 16일 ~23일

     65,000

      104,000

  117,000

 24일 ~31일

 0

0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