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Notice

2024학년도 겨울학기 퇴사 및 짐 보관 안내 (수정)

작성 :
생활관(행정팀) (2025-02-10)
읽음 :
2,773
분류 : 공통

2024학년도 겨울학기 퇴사 안내

2025. 2. 19.(수), 낮 12시까지

 

2024-겨울학기 거주기간 종료로 기숙사 퇴사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퇴사 체크리스트 작성 [퇴사등록완료]

   연세포탈 로그인 https://portal.yonsei.ac.kr

   

   연세포탈> 학사행정 기숙사(신촌) > MOVE-OUT/퇴사 > 호실 정리정돈 후 사진 첨부 제출

   *시설/비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 목록 체크(파손내역 작성하지 않고 퇴실 시 재입사 불가)

   *기숙사 퇴실 확인을 위하여 퇴사 당일 반드시 퇴사 등록 바랍니다. (퇴사 전 사전 신청 가능)

   *퇴사일 이후 출입카드 사용이 정지되므로 주의 바랍니다.

 

○ 퇴사 절차

   1. 실내청소 개인 사용 공간 정리쓰레기 분리배출화장실 및 샤워실(개별화장실 사용 기숙사등 청소

    *청소상태는 입사 시 상태를 기준으로 합니다.

    *쓰레기, 폐기물 등은 각 학사 층별 분리수거함 및 1층으로 분리배출 바랍니다.

 

   2. 물품정리 모든 가구 개방(비밀번호 해지 및 옷장/서랍 내부가 보이도록 전면 개방)

   [중요매트리스는 벽 쪽으로 비스듬하게 세워주시고(침대 틈새 떨어진 물건 수거), 우편물 및 냉장고 음식은 반드시 사전에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3. 침구반납 매트리스 커버 *해당 건물 보안실 반납(흰색 매트리스 방수커버는 반납품 아님)

 

   4. 아래 사항은 규정에 따라 벌점 부과

     - 퇴사시간 미준수

     - 개인물품 실내 보관(무단 기숙사 점유)

     - 퇴사 점검 시 시설 및 비품의 파손 확인

 

   5. 퇴사자 무료주차 확인(2.13~20) : 건물별 기숙사 관리실, 1 1 1

 

○ 주의사항

   1. 퇴사일 도난사고 방지를 위해 중요한 물품 보관에 주의 바랍니다물품 이동을 위해 자리를 비울 경우라도 반드시 문을 닫고 분실사고에 대하여 주의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2. 입사 청소 및 시설 점검 등을 위해 사생실에 담당 직원이 출입 예정입니다.

   3. 버리는 물품은 반드시 재활용과 일반폐기물을 분리하여 배출 바랍니다.

   4. 2025. 2. 19(수 12:00 이후 실내에 방치된 물품은 별도 통보 없이 폐기합니다.

 

○ 청소일정

  신규학기 입사 준비로 인하여 기숙사 소독 및 청소를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입니다.

  1. 청소 일정 : 2025.2.20.(목) 12:00 ~ 2.26(수), 12:00 체류 불가

     - 3학사 A동(간호사), 4학사 A동(고시생) 제외한 전학사 소독 및 청소

 

○ 2025 1학기 신규 입사 : 2025.2.27.(목), 13:00 ~ / ※ 입사일 이후 입사 가능

   - 신규 입사 안내 : 2025.2.18(화홈페이지 공지 예정

 

○ 개인 짐 보관 안내

  1. 각 학사 기존 체류자 중 2025년 신규학기 선발자만 해당

  2. 보관일시 : 2025.2.14(금)~3.3(월)

  3. 개인별 3개로 한정캐리어 또는 박스 형태로 포장된 짐만 가능

  - 각 학사 관리실에서 짐 보관 스티커 1인당 3개 배부(개인정보 및 보관일시 기입)

  - 분실시 책임지지 않으니 개인 잠금 장치 및 박스 포장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관 장소 등 세부사항은 각 학사 관리실 문의

연세대학교 생활관

 

● Use camera translator for multiple languag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