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발일정

2025학년도 여름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

작성 :
생활관(행정팀) (2025-06-18)
읽음 :
2,583
공통

2025학년도 여름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

 

1. 지원 자격 학부/대학원생 남· (거주지역 무관)

     캠퍼스별 기숙사 강제 퇴사자는 지원 자격에서 제외

 

2. 입사 신청

    신청 기간: 2025. 6. 23.() 10:00 ~ 충원시까지  

    신청 방법포털 >학사정보시스템 >기숙사(신촌) >입사신청(모바일 신청 불가) > 2025학년도 여름학기 신촌캠퍼스 추가 신청 선택 >기숙사/룸타입 선택(신청정보확인)> 완료(최종제출)

         ※ 기존 신청자 추가 신청은 입사 신청 메뉴에서 기존 신청 내역 삭제 후 신청해야 함

         ※ 매주 잔여호실 발생 시 신청 순서에 따라 개별 문자 발송 

 

3. 선발 정보(선착순 선발) 

건물

선발 대상

기숙사비()

룸타입

샤워실

화장실

선발

인원

무악1학사

()

학부

개별고지

2인실

층별

공동

00

()

무악2학사

()

학부

개별고지

2인실

층별

공동

00

()

무악3학사B

(.)

학부

대학원

개별고지

2인실

층별

공동

00()

00()

무악4학사B

()

대학원

개별고지

1인실

실내

개별

0()

대학원

개별고지

2인실

00()

법현학사

(,)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개별고지

2인실

(1인배정)

실내

개별

0()

0()

   ※ 선발 대상이 아닌 기숙사 및 룸타입 선택 시 선발 불가

 

4.선발 방법 : 선착순 (보결선발 안내 문자 발송 예정)

    선발 가능 인원이 소수인 관계로 대상자에게만 문자 발송 예정

 

5.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기한내 미납시 합격 취소)

    발표 및 납부매주 월요일 15:00~ / 포탈 확인 및 개별 문자 통보 

         - 1차 추가선발은 6. 28.(입사를 위하여 6. 24.() 17:00까지 접수 후 선착순 선발

         - 6. 25.(수) 10:00 선발자에게 개별 문자 발송 예정 

    안내 문자에 명시된 기한내 미납시 선발 취소

    기숙사비는 매주 금요일 입사를 기준으로 책정 

         (단, 6월 28일(토) 1차 추가 입사자는 기존 공지된 신규 입사자와 동일한 기숙사비로 책정)

 

6. 입사일 : 2025. 6. 28.(토) 13:00 ~ (입사일 이후 입사 가능)

    ※ 입사절차는 기숙사 홈페이지 참조

 

7. 입사시 서류 제출(미제출시 입사 불가)

    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 1(입사일 기준 2개월 내 검사분 유효)

    결핵검진 결과지(소견서입사 전 PDF 파일 업로드 가능(한글 및 영문 소견서에 한함)


8. 주의사항

    1학기 거주자 중 추가 신청에 합격한 학생은 여름방학 기간에는 새로운 방으로 이동해야 하며, 6. 23.(월) 퇴사 후 6. 28.(토) 13:00에 입사 가능합니다.

    

9. 문의사항 무악학사법현학사 / muakdorm@yonsei.ac.kr

 

상기 일정은 학사 일정 및 학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