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일정
2021-1학기 입사관련 Q&A (Frequently Asked Question regarding on 2021-1st Dormitory Selection Guide)
- 작성 :
- 무악행정지원 (2021-01-28)
- 읽음 :
- 11,828
2021-1학기 입사관련 Q&A
------------------------------------------English version will be updated
질문: 서류 업로드하려는데 홈페이지에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답: 공지사항대로 서류 업로드 기간(2.3(수) 10:00 ~2.8(월) 23:00 )에 시스템이 열립니다.
질문1) 정부초정장학생, 연세우수장학생, 장애인학생은 입사 대상 아닌가요?
답변: 우선선발 대상자도 온라인 비대면 수업진행 시 우선 선발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질문2) 행정조교는 추가서류 제출 대상이 안되나요?
답변: 행정조교 신청 및 복무협약서 작성 시기가 3월 중순쯤 진행으로
2월초 서류 제출 기간에는 증빙이 불가합니다.
이에 정규 모집기간에 신청자한 대학원생 중 행정조교 복무협약
계약이 된 경우 생활관 메일(muakdorm@yonsei.ac.kr)로 문의하시
면 확인 후 선발 할 예정입니다. *확인 시점 이후 입사 진행됨
질문3) 학기 시작 후 대면 수업으로 전환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전체 대면 수업으로 전환될 경우 정규 모집기간에 신청자를 대상으로
입사자를 선발하여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일부 학과 실습 또는 대면
수업이 전환될 경우 생활관 메일(muakdorm@yonsei.ac.kr)로 문의
하시면, 학사지원팀 확인 후 선발할 예정입니다.
질문4) 외국인&재외국민은 입사가 안되나요?
답변: 온라인 비대면 수업진행으로 국내거주자와 동일하게 추가서류 제출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입사가 불가합니다.
단, 국내 입국상태에서 거주할 곳이 없는 경우 생활관 메일
(muakdorm@yonsei.ac.kr)로 문의주세요.
국내거주지 상황을 체크 후 선발 여부를 판단할 예정입니다.
질문5) 부서 자체 근로학생은 채용부서 공문을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답변: 부서 자체 근로학생으로 채용 된 경우 근무부서에 근로활동 확인 공문
을 생활관으로 2월 8일(월)15시까지 접수되도록 요청하세요.
질문6) 정규 모집기간에 신청을 못했습니다.
답변: 정규 모집 기간에 신청한 인원으로도 생활관 정원을 초과하여 추가
모집은 예정에 없습니다.
단, 전체 대면 수업으로 전환될 경우는 추가 모집은 진행됩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 regarding on 2021-1st Dormitory Selection Guide
-외국인 전용-
1.What if the classes type change to face-to-face during the semester?
-> Among those applied online application (Jan12~13, 2021), can ask for a selection when their class type change to face-to-face. Please send an email muakdorm@yonsei.ac.kr in order to review your case.
2. Can foreign and oversea Korean students be eligible for a selection?
-> If you are currently in Korea, and do not have any places to stay and you successfully applied online application during the designated period (Jan12~13, 2021), you can send us an email for a review. muakdorm@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