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일정
2021학년도 여름방학 신규 신청 (법현학사)
- 작성 :
- 시스템관리(MIT) (2021-05-21)
- 읽음 :
- 4,074
일정 : 2021-05-21 ~ 2021-06-19
교내 기숙사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여름방학 법현학사 신청 자격을 아래와 같이 제한하여 접수 예정입니다. 아울러, 법현학사 각층 누수 하자수리공사 예정으로 소음 및 분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대학원)
○ 연구활동(연구과제 참여 증명서)
○ 고시준비(법학전문대학원-제출서류 없음)
2.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21. 06. 01.(화) 10:00 ~ 02.(수)
23:00
○ 사이트주소: https://dorm.yonsei.ac.kr *크롬사용권장
○ 온라인신청 : My page > On-line Application
○ 1차 합격자 발표 : 2021.06.04(금) 14:00
○ 합격자발표 : 2021. 06. 10.(목) 11:00
3. 서류제출(필수)
○ 2021. 06. 04.(금) 14:00 ~ 06.07(월)23:00
○ My page > Application > File Upload
*기한까지 필수서류 미등록자는 입사 불가
○ 제출서류(마이페이지 업로드)
1 |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
2 |
(국내거주) 부모와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른 경우 |
1. 주민등록 등본(부모의 등본 제출, 부와 모의 주소가
다른경우 각각1부 제출) 2. 가족관계증명서 |
3 |
조부모가 세대주인 경우 |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
4 |
편부모(부/모
사망, 이혼 등) 가정 |
함께 거주하는 부(모)와
학생의 1. 주민등록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부(모) 명의로 발급 |
5 |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
등본과 학생의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
6 |
재외국민 |
본인과 가족의 1. 재외국민등록부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임을 확인 가능한 서류)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
7 |
장애인 |
1. 주민등록 등본 2. 가족관계증명서 3. 장애인증명서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
8 |
외국인 |
별도 제출서류 없음 |
[서류 발급시 주의사항]
[∨] 전 구성원의 성명과 세대주 관계 기재 필수, 구성원 이름을 ***별표로 발급받지 말 것(구성원 및 세대주 관계 확인이 불가할 경우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 제출서류 유효기간 2개월(2021.04.04. 이후 발급분)
[∨] 제출서류에 생년월일를 제외한 주민번호 뒷자리는 ***(미표기)로
발급바람(뒷자리가 표기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테이프로 지워서 업로드 바람니다)
[∨] 주의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혹은 허위내용 확인 시 별도 고지 없이 입사신청에서 제외됨.
4. 학사별 기숙사비
기숙사 |
기숙형태 |
기숙사비 |
거주기간 |
법현학사 |
1인실 |
1,363,800원 |
2021.06.21(월) ~ 08.20(금) 낮12:00 |
2인실 |
710,400원 |
○기숙사비 납부
기한 2021.06.10(목)11:00~06.12(토)23:00
5. 환불 2021.08.06(금) 환불 종료일 방학 중도 퇴사 시 환불규정에
따라 공제금(15만원) 있음.
6. 입사시 제출 서류 ○ 여름방학 신규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입사시 코로나, 흉부x선 검사
결과지, 출입국사실증명서 각 1부 제출 (입사일 5일이내 검사를 받아 결과지를 준비, 코로나 검사 양성 혹은 검사확인서 미제출시 입사 불가) |
7. 문의 : 생활관 행정팀 02-2123-3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