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Notice

무악학사 2학기 입사 절차 안내

작성 :
시스템관리(MIT) (2021-08-19)
읽음 :
6,848
분류 : 무악/우정

 

 

2021-2학기 등록이 완료된 학생은 아래와 같이 입사 절차를 안내하니 준비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배정호실 확인 : 마이페이지 확인 가능

 

2. 해외입국자 안내

입국 후 2주간(14자가 격리한 후 입사가능(기숙사에는 별도의 격리시설 없음)

입사 당일 출입국 사실증명서 입국일이 2주가 경과하지 않았을 경우 입사 불가

 

3. 입사절차

입 사 일 : 2021.08.29.() ~ 08.31.()까지체크시간 : 10:00 ~ 18:00사이

준 비 물 : 입사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불가

1)코로나-19 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5일 이내 검사분 유효

검사 결과를 문자나 이메일로 받은 경우 출력하여 이름과 학번은 기재하여 제출)

2)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2개월 내 검사분 유효

3)출입국 사실증명서 입사일 기준 1개월 내 검사분 유효

4)코로나-19 서약서_-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코로나-19 양식 출력 

5)신분증 및 개인 용품과 이불베개를 준비(기숙사에서는 침대시트 지급)

입사체크 : 해당 학사 로비 → 신분증 확인 및 서류 제출 → 생활관 안내문수령 → 입사

반입금지 품목 냉장고 및 전열기구(장판다리미포트밥통 등), 애완동물향초 

 

4. 입사취소 환불규정

. 2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08.29.)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 2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08.29.)부터 취소 시 전액환불 불가, 잔여 일수 환불금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환불됨.

. 2021.11.27.() 이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액 없음.

1)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책정된 환불금액의 70%를 환불.

2) 휴학, 퇴학 등으로 인한 학적변동 시 학적변동일로부터 10일 이내 퇴사하여야 하며, 환불규정은 위와 동일함.

3) 정부초청장학생 및 연세우수 학생은 납부금이 없더라도 입사 취소 또는 중도 퇴사 시 신청서를 제출해야함. 미제출시 취소에 따른 기숙사비가 청구될 수 있음.

4) 연세우수장학생이 학기 중 휴학으로 퇴사 시 위의 규정을 소급적용하여 본인 부담으로 전환되며, 본인 부담 기숙사 비를 납부한 후 퇴사하여야 함.

 

5. 무료주차 : 2021.08.29.() ~ 08.31.() / 입사 기간 중 1회 한하며, 해당기간 외에는 유료주차

학사 관리실에서 주차확인서를 받아가세요.

 

6. 기타 :

. 코로나-19로 생활관 전체 학사 일부 공용구간이 폐쇄된 상태이며, 식당 또한 영업이 중지된 상태임을 알려드리니 입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복학예정자는 9월 중순 복학여부를 확인하여 휴학 중인 경우 퇴사해야 함.

. 택배 발송 : 입사일 하루 전쯤 도착하게 하시고, 현관에 도착한 택배를 직접 찾아야 하니 박스에 학사와 이름을 크게 표시해주세요.

. 외부인 출입이 금지된 상태라 이삿짐을 챙겨주러 오시는 학부모님 또한 출입이 불가하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2021.08.19

 

생 활 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