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무악학사 2학기 입사 절차 안내
- 작성 :
- 시스템관리(MIT) (2021-08-19)
- 읽음 :
- 6,848
2021-2학기 등록이 완료된 학생은 아래와 같이 입사 절차를 안내하니 준비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배정호실 확인 : 마이페이지 확인 가능
2. 해외입국자 안내
가. 입국 후 2주간(14일) 자가 격리한 후 입사가능(기숙사에는 별도의 격리시설 없음)
나. 입사 당일 출입국 사실증명서 입국일이 2주가 경과하지 않았을 경우 입사 불가
3. 입사절차
가. 입 사 일 : 2021.08.29.(일) ~ 08.31.(화)까지, 체크시간 : 10:00 ~ 18:00사이
나. 준 비 물 : 입사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불가
1)코로나-19 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5일 이내 검사분 유효
검사 결과를 문자나 이메일로 받은 경우 출력하여 이름과 학번은 기재하여 제출)
2)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2개월 내 검사분 유효
3)출입국 사실증명서 입사일 기준 1개월 내 검사분 유효
4)코로나-19 서약서_-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코로나-19 양식 출력
5)신분증 및 개인 용품과 이불, 베개를 준비(기숙사에서는 침대시트 지급)
다. 입사체크 : 해당 학사 로비 → 신분증 확인 및 서류 제출 → 생활관 안내문수령 → 입사
마. 반입금지 품목 : 냉장고 및 전열기구(장판, 다리미, 포트, 밥통 등), 애완동물, 향초
4. 입사취소 환불규정
가. 2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08.29.)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나. 2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08.29.)부터 취소 시 전액환불 불가, 잔여 일수 환불금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환불됨.
다. 2021.11.27.(토) 이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액 없음.
1)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책정된 환불금액의 70%를 환불.
2) 휴학, 퇴학 등으로 인한 학적변동 시 학적변동일로부터 10일 이내 퇴사하여야 하며, 환불규정은 위와 동일함.
3) 정부초청장학생 및 연세우수 학생은 납부금이 없더라도 입사 취소 또는 중도 퇴사 시 신청서를 제출해야함. 미제출시 취소에 따른 기숙사비가 청구될 수 있음.
4) 연세우수장학생이 학기 중 휴학으로 퇴사 시 위의 규정을 소급적용하여 본인 부담으로 전환되며, 본인 부담 기숙사 비를 납부한 후 퇴사하여야 함.
5. 무료주차 : 2021.08.29.(일) ~ 08.31.(화) / 입사 기간 중 1회 한하며, 해당기간 외에는 유료주차
학사 관리실에서 주차확인서를 받아가세요.
6. 기타 :
가. 코로나-19로 생활관 전체 학사 일부 공용구간이 폐쇄된 상태이며, 식당 또한 영업이 중지된 상태임을 알려드리니 입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복학예정자는 9월 중순 복학여부를 확인하여 휴학 중인 경우 퇴사해야 함.
다. 택배 발송 : 입사일 하루 전쯤 도착하게 하시고, 현관에 도착한 택배를 직접 찾아야 하니 박스에 학사와 이름을 크게 표시해주세요.
마. 외부인 출입이 금지된 상태라 이삿짐을 챙겨주러 오시는 학부모님 또한 출입이 불가하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2021.08.19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