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일정
무악4학사 고시동 3분기 퇴사 안내
- 작성 :
- 시스템관리(MIT) (2022-11-17)
- 읽음 :
- 2,548
2022학년 3분기 퇴사 안내
2022학년도 3분기 거주기간 종료로 퇴사 절차를 안내하오니
4분기 등록을 하지않은 사생은 퇴사 일정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퇴사일시 및 절차(대상 : 4분기 미등록자)
가. 퇴사일시 : 2022.11.28(월) 낮 12:00까지
1) 퇴사차량 무료주차 확인 : 2022.11.25(금) ~ 11.28(월) / 관리실에서 무료주차증 수령(거주자 1인 1매)
2) 택배박스 판매는 주문 수량 부족으로 별도 판매되지 않으니 개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대한통운 택배 송장 발급관련 별도 안내문 참조
나. 절차 :
1)퇴사 호실 점검표 작성(미제출시 미퇴사처리되어 벌점이 부과될수있음)
dorm.yonsei.ac.kr→ MOVE-OUT(퇴사) 클릭→ 퇴사사유:만기퇴사“ 입력 → 호실점검표 작성, 호실사진 업로드→ 서명→ 제출
사진 예: 가급적 양쪽이 다 나오도록 찍으시고, 룸메이트 짐이 많은 경우 본인쪽만 정확하게 찍어주세요.
※비품의 훼손 및 분실 확인 시 벌점 부과 및 실비 변상
※방 청소 후 퇴실하여야하며 모든 쓰레기는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2)반납품목(관리실) : 매트리스커버(방수커버는 제거하지 말 것), 룸 카드키(임시카드 사용자)
2. 유의사항 :
가. 퇴사 후 방에 남겨진 짐은 버린 것으로 간주되어 유실될 수 있으니 놓고 가는 물건이 없도록 유의바람.
나. 다음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사칙에 의하여 벌점부과 함.
1) 퇴사 일정 미준수(퇴사시까지 일별 부과)
2) 퇴사 후 점검시 방 안 비품의 훼손이 발견되었을 경우
3) 방 안에 개인 짐을 놓거나 잔류사생에게 맡기고 퇴사하는 경우
4) 방안에 버리고 가는 물건이 많을 경우
3. 문의사항 : 생활관 행정실 02-2123-8419
2022. 11. 17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