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일정
무악4학사 고시동 4분기 신규 선발자 등록 및 입사안내
- 작성 :
- 시스템관리(MIT) (2022-11-21)
- 읽음 :
- 3,548
2022학년 4분기 등록 및 입사 안내
<무악 4학사(고시동) 신규입사자>
생활관 무악 4학사(고시동) 2022학년 4분기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아래의 등록 및 입사 절차를 잘 숙지하시어 일정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 납부안내 : 가상계좌와 기숙사비(3개월분) 확인은 생활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선발결과 조회에서 가능
가. 납부 기간 : 2022.11.23(수)_미납(납기일 이후 납부포함)시 선발 취소됨.
나. 거주 기간 : 2022.11.30(수) ~ 2023-02.15(수) 낮 12시까지
2. 환불규정
가. 4분기 공식 입사 시작일(11.30)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나. 4분기 공식 입사 시작일(11.30)부터 취소시
*전액환불 불가, 잔여 일수 환불금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환불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책정된 환불금액의 90%를 환불
다. 2023.02.05(일) 이후 중도 퇴사시 환불금 없음.
3. 배정된 호실은 입사시 확인 가능합니다.
4. 입사
가. 입 사 일 : 2022.11.30.(수) ~12.01(목) / 체크시간 : 09:30 ~ 17:00사이(점심시간12:00~13:00제외)
나. 준 비 물
1)제출서류 : 입사시 제출서류 미비시 입사불가
가) 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입사일 기준 24시간 이내 검사분 유효) 결과지 1부
*검사한 키트를 촬영하고 프린트해서 이름, 호실, 촬영 날짜, 촬영 시간을 자필로 기재
**촬영 날짜와 시간이 기재되는 앱을 이용해도 됨
나)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 1부_입사일 기준 2개월 내 검사분 유효
2)학생증(학사출입기능 등록)
3)기타 개인 용품, 이불, 베개(기숙사에서는 침대 커버 지급)
다. 입사절차 : 생활관 행정실(무악 4학사 B동 1층) → 신분증 확인 및 서류 제출 → 안내문수령 → 입사
마. 반입금지 품목 : 냉장고 및 전열기구(장판,다리미,포트, 밥통 등), 애완동물, 향초
5. 무료주차 : 주차증에 확인도장을 받은 후 요금정산소에 제출.
6. 문의: 02-2123-8419 / 이메일 muakdorm@yonsei.ac.kr
2022. 11. 21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