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일정
2022학년 겨울방학 추가 입사자 발표
- 작성 :
- 생활관(행정팀) (2022-12-27)
- 읽음 :
- 3,067
>>2022학년도 겨울방학 추가 입사자 발표 안내<<
-무악학사.우정원 대상-
생활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아래의 납부 및 입사 절차를 잘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안내
가. 합격 및 납부금 조회는 연세포털 [입사정보조회]에서 확인
나. 납부 기간 : 2022.12.28(수) 12:00까지_미납(납기일 이후 납부포함)시 추가 선발 절대 불가능
2. 입사취소 환불규정
가. 12월29일부터 취소 시 전액환불 불가, 잔여 일수 환불금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환불됨.
나. 2023.02.03(금) 이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액 없음.
1)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은 책정된 환불금액의 90%를 환불.
2) 휴학, 퇴학 등으로 인한 학적변동 시 학적변동일로부터 10일 이내 퇴사하여야 하며, 환불규정은 위와 동일함.
3) 정부초청장학생 납부금이 없더라도 입사 취소 또는 중도 퇴사 시 신청서를 제출해야함. 미제출시 취소에 따른 기숙사비가 청구될 수 있음.
3. 입사 안내
가. 준 비 물 : 입사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불가 / 행정실에서 출력 절대 불가능
1)코로나19 자가키트 검사(입사일 기준 24시간 이내 검사분 유효) 결과지 1부
*검사한 키트를 촬영하고 프린트해서 이름, 호실, 촬영 날짜, 촬영 시간을 자필로 기재
**촬영 날짜와 시간이 기재되는 앱을 이용해도 됨
***해외입국자 PCR검사 결과지 제출 가능
2)흉부 x선 결핵검사 결과지_입사일 기준 2개월 내 검사분 유효
3)신분증 및 개인 용품과 이불, 베개를 준비(기숙사에서는 침대시트 지급)
나. 입 사 일 : 2022.12.29(목) 13시부터
다. 입사체크 : 무악 4학사 B동 1층 생활관 행정실에서 평일(09시~12시&13시~17시)에만
라. 유의사항 : 주말, 공휴일 입사 불가능
마. 반입금지 품목 : 냉장고 및 전열기구(장판, 다리미, 포트, 밥통 등), 애완동물, 향초
4. 무료주차 : 12월30일까지 1회에 한하며, 해당기간 이후에는 유료주차입니다.
5. 택배 발송 : 입사일 하루 전쯤 도착하게 하시고, 학사 로비에 도착한 택배를 직접 찾아야 하니 박스에 학사와 이름을 크게 표시해주세요.
6. 문의 : 02)2123-8419 / muakdorm@yonsei.ac.kr
2022.12.27.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