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발일정

(합격자) 2020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사절차 안내

작성 :
무악행정지원 (2020-08-13)
읽음 :
14,681
공통
일정 : 2020-08-13 ~ 2020-08-18

첨부파일

첨부파일2020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사절차 안내_신규입사_20200813.pdf 내려받기

× 닫기

 2020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납부 및 입사절차 안내

 

--------------------------------------------------------출력본은 첨부파일 다운바랍니다.

 

2020-2학기(9.1.개강) 우리대학의 -오프라인 혼합수업(BLENDING수업) 운영방침이 결정됨에 따라 신촌캠퍼스 생활관은 2학기 전면 입사를 시행합니다.

기숙사는 집단 거주 생활공간으로 전염병 감염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다음의 조치 등이 불편할 있으나 사생 본인과 주위 안전을 위하여 격리 절차 시행하는 방안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2학기 입사 예정자는 해외여행 다중이용시설 방문을 자제해주십시오. 해외에서 들어올 경우에는 자가 격리기간(14) 고려하여 입국일을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검사 결과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입사가 가능합니다.

기숙사 격리 대상자는 8.15.()~8.17.()중에 입국해야 하며 격리비용은 본인 별도 부담입니다. 이번 학기는 식사(도시락 ) 제공하지 않습니다.

학적 변동(졸업, 휴학, 학석사 연계과정생의 대학원 진학 ) 학생과 내규위반으로 강제퇴사 대상자는 등록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2020-2학기 무악4학사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되어 소음, 먼지 등이 발생합니다.

국내 코로나19 감염증이 심각히 확산할 경우에는 공지한 기숙사 입사 일정은 전면 중단할 있습니다.

입사 당일 반드시 학생증을 준비하여야하므로 미리 발급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 및 건물 출입용으로 사용(2학사는 객실 출입 카드로 사용)

 

1. 2020-2학기 입사 안내 [무악학사,우정원,법현학사]

  가. 거주기간 : 2020.8.28.() ~ 12.22.() 12:00(정오)

  . 입사자 안내

 1) 필수 제출 서류

) 코로나19 검사 결과서, 진료상세내역 영수증(환불용)

코로나19 검사 결과서는 입사일 기준 5(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 검사 시행분만 유효함

검사비용은 [최대 12만원 이내 실비 지원] 되며 연세포탈에 등록된 본인 명의의 계좌로 환불됨

http://ncov.mohw.go.kr 에서 선별진료소검색 후, 지역선별진료소확인

(선별진료소 별로 검사 비용이 다르며, 당일 검사 진행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바람.)

) 결핵 검사 진단서(입사일 기준 2개월 이내 검사)

) 출입국 사실 증명서

 2) 방배정 : 방배정은 랜덤 배정이며, 코로나19 대비 관계로 룸메이트 지정은 불가 함

 3) 입사 준비물 : 학생증(기숙사 및 객실 출입카드로 사용), 반명함판 사진(3*4 size, 3개월 이내

촬영), 개인 생활용품, 이불, 베개 / * 기숙사 지급 : 침대 커버

 4) 입사 절차 : 해당학사의 입사데스크에서 입사자 필수 서류 제출 입사체크, 안내문 수령,입사

. 시설안내

1) 사생실 : 책상, 책꽂이, 옷장, 에어컨, 유무선인터넷, 침대

2) 공용시설 : 체력단련실, 세탁실, 독서실, 매점, 식당, 예배실, 기도실 등

(건물별로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 반입금지 : 전열기구(장판, 다리미, 포트 등), 냉장고, 취사기구(밥통 등), 애완동물,

기타 위험물(전동킥보드 등)

2. 기숙사비 납부

  . 납부기간 : 2020.8.14.() ~ 8.18.()

  . 계좌확인 및 주요안내

    1) 개별 부여된 가상계좌로 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입사가 취소됨.

    2) 등록금 계좌와 기숙사 계좌는 다르며, 별도의 납부 확인 문자가 발송되지 않음

    3) 정부초청장학생은 기숙사비를 장학 처리하므로 직접 납부 비용이 없음.

    4) 연세우수장학생은 무악1학사의 기본 기숙사비까지만 장학금이 지급되며 차액은 본인 부담임.

    5) 3.4.의 장학생 중 2학기 입사를 희망하지 않을 경우, 2020.8.27.() 17시까지 입사

        취소 신청서를 제출바람.미제출시 기숙사비가 청구되며 휴학 등으로 장학 혜택 유지에 변동이 있을 경우 기숙사 지원 혜택

        도 소멸되며 본인 부담으로 처리됨(취소신청서 제출 방법 : 4. 환불규정안내 확인)

    6) 장애학생은 장애학생 지원센터(02-2123-3633)에 배정 기숙사 확인 후 납부 바람

  . 기숙사별 납부 금액 : 3학사 및 법현학사는 개별 확인

 

기숙사

인실

2학기 입사자(116)

무악 1학사

2인실

815,480

무악 2학사

2인실

856,080

우정원

2인실

1,373,440

3인실

876,960

 

 

3. 환불규정안내

  . 1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8.28.) 1일 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 1학기 공식 입사 시작일(8.28.) 이후에는 납부한 금액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잔여 일수 환불.

    1) 13주차 (11.26.. 12) 이후 퇴사 시 환불금액 없음

    2) 강제 퇴사 시 기숙사비 반환

    - 정규학기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11.26.)는 납부한 기숙사비에서 15만원을 공제 후 잔여일 수 환불금액의 70%를 환불한다. , 13주차 이후 강제 퇴사 시 환불금액은 없음.

    3) 휴학, 퇴학 등으로 인한 학적 변동 시 학적 변동일로부터 10일 이내 퇴사하여야 하며, 환불규정은 위와 동일함.

    4) 연세우수 장학생이 학기 중 휴학으로 퇴사 시 위의 규정을 소급적용하여 본인 부담으로 전환되며 납부 후 퇴사해야 함

  . 취소(퇴사) 및 환불 절차

    1) 절차 : 퇴사 및 환불 신청서와 통장사본(본인 명의 통장이 아닐 경우)을 기숙사로 제출

    2) 제출 방법 : 이메일 (muakdorm@yonsei.ac.kr), FAX(02-2123-8679)

신청서 :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퇴사 및 환불 신청서

 

4. 입사일 무료주차 : 2020. 8.28.() ~ 8.31.() / 입사 기간 중 1회 한, 해당기간 외에는 유료주차

 

5. 문의처

. 무악학사 및 우정원 : 02-2123-3602 / 3622

. 법현학사 : 02-2123-3693 / 3617

. 국제학사 및 SK국제학사 : 02-2123-8256

. 생활관 이메일 : muakdorm@yonsei.ac.kr

. 생활관 행정팀 주소 : 03722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무악1학사 B2

 

 

 

2020. 8. 13

 

      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