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발일정

(음악대학 신입생 및 편입학 신입생) 생활관 2021-1학기 선발 관련 안내(2021-1st semester Sinchon Campus Dormitory Application Guide for Freshmen of College of Music and Newly Transfer Students)

작성 :
무악행정지원 (2021-02-01)
읽음 :
9,562
무악학사
일정 : 2021-02-15 ~ 2021-02-15

첨부파일

첨부파일2021-1학기_입사 자격제한 안내_음대신입 및 편입학.pdf 내려받기

× 닫기

생활관 2021-1학기 선발 관련 안내

 (음악대학 신입생 및 편입학 신입생 대상)

 

 

우리대학교는 2021-1학기에도 온라인 비대면 수업 진행이 결정됨에 따라, 신촌캠퍼스 생활관[무악학사, 우정원] 입사 자격을 제한하여 선발하게 됨을 알려드리오니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학기중에 대면 수업으로 전환될 경우 추가 선발하겠습니다.

 

1. 2021-1학기 기숙사 운영 방침

.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입사 자격이 제한됨에 따라 일부 학사만 개방

. 신청대상 : 부와 모가 모두 서울 이외의 지역 거주자(간호대학·치과대학 제외),

재외국민 또는 외국인 유학생중 신촌캠퍼스 소속의 악대학(실습) 및 편입학 신입생 중

아래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만 온라인 신청

. 인터넷 신청 기간 : 2021.02.15() 10:00 ~ 23:00

.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yonsei.ac.kr/) 로그인 → 입사신청 → on-line Application

 대상

 제출서류 

기본서류(2항)+추가

 제출방식

  기타

 학부

실습학과

 음악대학

기본서류

  업로드

 생활관에서 확인

 학부

실습학과

 간호대학, 치과대학

 없음

 없음

  생활관에서 확인

 대학원생

 연구참여자

 기본서류+

연구구과제참여증명서

 업로드

 연구처, 산학협력단 발행만 해당

 기타

 국가근로장학생

 

 

기본서류+ 

국가근로장학 사이트

신청 화면캡쳐

 업로드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이 2월말임을

감안하여 우선 화면 캡쳐본으로 선발 후 입사일 직전까지 교내근로 미배정시 입사 취소

 부서 개별근로학생

기본서류+ 

채용부서 공문

 전자문서

 근무부서 > 생활관 행정팀 발송

217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기숙사 신청시 선택한 학사와 상관없이 선발 인원에 따라 학사가 결정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무악3학사 신청자중 선발된 학생은 학사 변경없음)

 

 구분

 

 배정학사 

 기숙사비

(2인실 기준)

  호실 배정

 

 입사자 300명 미만

학부 및 대학원

 우정원(.)

 

 1,337,920

 

 기숙사 호실배정은 21실이 원칙이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최대한 1인 배정 예정임. 다만 학사별 선발 인원에 따라 원칙대로 2인 배정이 될 수 있음.

(룸메이트 지정은 합격자 발표시 확인요망)

 입사자 300명 초과

학부 및 대학원

 무악 1학사()

 

 794,390

 

 무악 2학사()

 

 833,940

 

 간호대학, 치과대학

학부 및 대학원

 무악 3학사

 

 857,670

 

 

 

2. 서 류 제 출

. 제출 기간 : 2021.02.16() 13:00 ~ 02.17() 23:00

. 제출 방법 : 홈페이지→마이페이지 입사신청안내  제출서류 업로드(파일첨부)

. 제출 서류

** 아래 기본 서류와 1의 나) 신청대상에 해당되는 추가서류 제출

{파일첨부는 3개까지만 가능하니 3개 이상일 경우 하나의 파일로 묶어 업로드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기타(묶음)}

1) 국내거주자로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각1.

         2) , ,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를 경우

             :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3) 학생이 편부모(부 또는 모 사망, 이혼 등) 가정일 경우

             : 함께 거주하는 부()와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1

         4) 해외거주자

            : 본인과 가족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 확인 가능한 서류)

            ※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5)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중일 경우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과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6) 장애인 : 학생 본인의 장애인증명서 1/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 제출 서류 주의사항(아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류 미비로 탈락 될 수 있음)

1) 전 구성원의 성명과 구성원의 세대주와의 관계 기재 필수(이름을 * 표시 하지 말 것)

2)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는 *표시로 발급받거나 흑색으로 지운 후 제출

3) 제출서류 유효기간 : 2021.01.11() 이후 발급분

4) 주의 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허위 서류 또는 기재사항에 허위사실 확인 시 입사신청에서

제외함

비대면 강의 진행으로 2021-1학기 선발 절차가 다소 변경되어 서류 제출 대상이라 해서

합격된 상태가 아니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3. 입 사 자 발표 : 2021.02.19.() 10:00

4. 기숙사비 납부 : 2021.02.19.() 10:00 ~ 2021.02.22.(월) 23:00

5. 입사일 : 2021.02.26.() ~ 02.28()까지, 입사체크 시간: 10:00 ~ 18:00사이

   6. 입사시 필수 서류 제출

       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코로나 검사 결과지, 흉부x(폐결핵) 검사 결과지, 출입국사실증명서 각 1부 제출

(           입사일 5일이내 검사를 받아 결과지를 준비, 미비시 입사 불가)

*         *코로나 및 기타 검사 비용은 본인부담임.

*         *입사일 기준으로 한 달내 해외 출입국 내역이 있는 경우 입사가 보류될 수 있음.

   나. 공증이 되지 않은 외국 진단서는 제출이 불가하오니 국내 의료기관을 이용바람.

 

7. 신촌캠퍼스 생활관 문의

  가. 무악학사 및 우정원 : 02)2123-8419, 3601, 3622 / 법현학사 : 02-2123-3693

  나. 전자우편 : muakdorm@yonsei.ac.kr

    ※ 상기 일정은 학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21. 02. 01

연세대학교 생활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