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현거주자중 선발자) 법현학사 2021-1학기 룸배정(이동) 안내
- 작성 :
- 무악행정지원 (2021-02-16)
- 읽음 :
- 3,716
[중요]2021-1학기 룸배정(이동) 안내
겨울방학 퇴사일 - 2021. 2. 17.(수) 낮 12시까지
겨울방학 거주자 중 2021-1학기 합격자는 2021. 2. 26.(금)까지 코로나결과지, 결핵검진서, 출입국사실증명서 기한까지 제출 바랍니다.
1. 2021-1학기 룸이동 일정(임시카드 배부 및 학생증 등록)
2021. 2. 18.(목) - 19.(금) 10:00 ~ 17:00
○ 제출대상: 법현학사 합격자(현 거주자 포함)
○ 제출서류: 1. 코로나 검사 결과지(기준일 5일 이내만 유효) 2. 흉부X선(결핵) 진단서 3. 출입국사실증명서(정부24, 증빙일 2021.02.01.부터)
○ 제출기한: 2021. 2. 26(금) 까지, 관리사무실(에비슨하우스)
*기한내 미제출시 기숙사 재입사 및 거주 불가(양성 거주 불가)
○ 코로나 검사 결과지는 입사일 기준 5일 이내 유효하며 문자 및 이메일
결과지는 프린트하여 제출바랍니다. 현 거주자 기준일 - 2. 26.(금)
○ 건강검진과 관련하여 별도 검사비 보조 및 환급금 없음.
2. 이동기간(청소) : 2021. 2. 18.(목) ~ 19(금)
3. 대청소 기간 : 2021. 2. 17(수) ~ 19(금)
4. 2021년 1학기 신규입사 : 2. 26(금) 10시
5. 룸메이트 신청 : 2. 17.(수) 10:00 ~ 14:00 (룸메이트 지정-2인실)
※ 학기중 호실 및 룸타입 변경 불가
겨울방학 퇴실로 인해 2.17(수)기준 공실에 배정된 사생은 2.18(목)부터 임시 출입키 수령 후 이동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카드키(학생증포함)는 방 이동 당일 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새로 배정된 룸의 카드키를 받거나 2.18(목) 부터 학생증으로 변경 등록바랍니다.
[중요] 임시카드는 2021. 3. 16(화) 정오 12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제중-법현학사 관리사무실(에비슨하우스)에 방문하여 학생증으로 변경 등록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코로나 단계 및 내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